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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누구에게나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유혹적일 수 있지만,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는 사람들은 사전 자격인정이 필수적이다.


소비자를 잃는 가장 빠른 방법은 그들이 받고 싶지 않은 이메일을 주는 것이다.


계속하여 사람들이 사용자의 전자 메일 목록을 구독하도록 하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전자 메일 마케팅 팁을 확인하십시오.




전자 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연락 권한을 부여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십시오.


관계를 구축하지 않은 사용자는 원하지 않는 전자 메일 침입을 스팸으로 간주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알고 있는지 알 수 없을 것이고, 그리고 나서 그들이 실제 컨텐츠나 당신의 이메일에 대해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지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소중한 시간을 허비하는 당신의 이메일을 지울 가능성이 높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을 진행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이메일 보내기 전에 허가를 받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것을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이 스팸으로 표시될 가능성을 줄여준다.




효과성을 테스트하려면 실험 라인의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전자 메일 목록을 반으로 나누고 서로 다른 제목줄을 사용하여 두 그룹의 주소로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당신은 어떤 제목이 사람들에게 당신의 이메일을 열도록 격려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피해야 할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한결같다.


이메일의 색상 및 브랜드와 일치하도록 하십시오.


사용 중인 글꼴을 읽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일단 그들이 몇 개의 메시지를 받으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인식할 것이고 기꺼이 그것들을 열 것이다.


특히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에서 친숙성(또는 브랜드화)을 배양하는 것은 중요한 부분이다.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는 유일한 목적은 당신의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이 원하는 것은 모든 이메일이 독자들이 구매하도록 유인하는 것이다.


각 제품은 신제품 또는 기존 제품에 대해 정보를 제공하고 현재 프로모션을 발표해야 한다.




전자 메일 마케팅 자료에 그래픽을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래픽을 차단할 이메일 프로그램이 여러 개 있는데, 만약 당신의 이메일이 이미지 중심이라면, 독자 중 일부는 그것을 볼 수 없을 것이다.


또한, 이러한 많은 전자 메일 프로그램들은 너무 많은 그래픽이 사용될 경우 이러한 전자 메일을 정크 폴더로 바로 보낼 수도 있다.




고객에게 e-메일에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그들에게 당신과 거래할 설득력 있는 이유를 대라.


이메일 가입자에게만 쿠폰, 할인, 판매 또는 무료 배송을 제공하는 것은 그것들을 당신의 선택 목록에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메일 목록에 사용자를 추가하기 전에 사용자의 모든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스팸 발송자로 생각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의 ISP가 많은 불평을 받는다면, 그들은 당신이 스팸 발송자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당신으로부터 이메일을 받는 가입자들이 기꺼이 모든 동의를 해 줄 정도로 매우 중요하고 충분히 스트레스를 받을 수 없다.


귀사는 이러한 제안을 준수하였음을 확인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에서 읽은 조언을 사용하여 적합한 사람이 귀하로부터 이메일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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